[반프레스토] 귀멸의칼날 렌고쿠 쿄쥬로 피규어 리뷰
귀멸의 칼날 피규어
반프레스토 렌고쿠 쿄쥬로
귀멸의 칼날 반프레스토 피규어 렌고쿠 쿄쥬로 피규어 입니다. 귀멸의칼날 무한열차편이 흥행한 이후 한때 프리미엄이 정말 많이 붙었던 피규어이죠. 저도 존버끝에 구하게 된 피규어인데요. 무한열차를 보셨다면 렌고쿠에 대해서 호감을 갖고 계신분들이 많을거 같습니다.
피규어 구성품
반프레스토 렌고쿠 쿄쥬로의 박스를 뜯어보게 되면, 구성품으로는 머리/본체/베이스가 들어 있습니다. 뜯어만 보고 렌고쿠의 화려한 컬러감이 딱 눈에 들어와서인지 조립하기도 전에 반프레스토 피규어중 특히나 잘 나온 피규어라는 것을 직감하게 만들어 주었던거 같습니다.
.세부조형
렌고쿠 피규어를 뜯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얼굴을 보면 코가 굉장히 오똑합니다. 얼굴 프린팅도 준수하게 잘 나온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머리카락도 굉장히 반프레스토치곤 디테일하게 조형되어져 있었으며, 특히나 노란색과 붉은색 투톤의 머리카락 컬러감을 잘 살려준거 같았습니다.
뒷머리도 마찬가지로 굉장히 디테일하게 조형이 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망토! 염주님의 상징하는듯한 망토도 컬러감이 화려해서 눈에 확 들어오는거 같습니다. 물론 그라데이션과 같이 노란색을 흐릿하게 도색을 넣어준게 괜찮은 구성이었긴 하지만.. 자세히보면 도색이 지저분하게 들어간듯한 느낌도 들었던거 같습니다. 그래도 망토의 조형이나 구성자체는 좋았던거 같습니다.
렌고쿠 쿄쥬로의 귀살대복장 또한 굉장히 잘 표현이 되어 있으며, 특히나 팔짱을 끼고 있는 정적인 조형이 참 잘 어울리는듯합니다. 거의 렌고쿠 쿄쥬로의 시그니처 포징이 아닐까 싶네요.
일륜도는 칼집에 고정되어있고 역시나 특별한 기믹은 없었습니다. 일륜도 조형은 렌고쿠 쿄쥬로의 일륜도를 잘 살린거 같지만, 일륜도 손잡이 부분이 말랑말랑하고 약하게 느껴집니다. 그래서 파손에 주의하셔야 할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발이나 발목 부분도 굉장히 깔끔하게 조형된거 같습니다. 도색도 준수하고요. 일단 저는 양품으로 받은거 같아서 전체적으로는 만족했습니다.
전체조형
팔짱을 끼고 있는 기본적인 자세가 참 렌고쿠에게 잘 어울린다는 느낌을 받게 한 조형이었습니다. 염주로서의 무게감이 느껴지는 자세인거 같아요. 거기에다 붉은 색이 참 곳곳에 포인트로 박혀 있어서 강렬한 인상을 더해주는듯한 느낌을 받게 됩니다.
반프레스토 렌고쿠 쿄쥬로 피규어는 일단 가성비가 정말 좋은 녀석이 아닐까 싶습니다. 조형도 너무 괜찮게 나왔을 뿐만아니라 특히나 저는 컬러감을 잘 살린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예쁘게 디피하기 좋은 피규어일거 같습니다. 귀멸의칼날 무한열차에 뽕에 취해서 충동적으로 구매해도 충분히 만족할만한 피규어가 아닐까 싶네요.